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4 CU 10월 행사 상품 살펴보기 이벤트 안내

by AMDA 2024. 10. 3.

포스팅 목차

    오늘은 편의점 3사 브랜드 중 CU 10월 행사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금 살고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편의점이 GS25와 CU입니다. 그래서 자주 방문하는 중이에요.

    CU-10월-행사-상품
    CU 10월 행사

    CU에서 한동안 제가 좋아하는 커피 제품이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달부터 행사가 끝이난 이후로는 잘 가지 않고 있네요.

     

    한 번씩 도시락을 구매하기 위해서 종종 들리는 편입니다. 새로운 달이 시작되면 많은 분들이 CU 10월 행사로 무엇이 나왔는지 궁금할 것 같아요. 지금부터 이벤트를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1. CU 10월 행사 모아보기

    1.1. 컵라면 베스트 13종 할인

     

    자, 그럼 CU 10월 행사로 진행되는 이벤트 무엇이 있는지 하나씩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알려드릴 이벤트는 컵라면입니다.

    CU-10월-행사-상품
    CU 10월 행사

    보통 야식으로 컵라면을 자주 사 먹곤 하는데 이번 10월에는 QR 할인으로 30%가 적용되는군요. NH농협카드나 우리카드, 하나카드 그리고 카카오페이가 해당됩니다.

     

    NH농협, 우리, 하나, 카카오페이 30% QR 할인

     

    제가 좋아하는 컵라면들이 모두 있네요. 불닭볶음면이나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간짬뽕, 새우탕, 육개장, 신라면, 참깨라면, 진짬뽕 등이 있습니다.

    1.2. 인기 봉지면 번들 15종 이벤트

    CU-10월-행사-상품
    CU 10월 행사

    이번 CU 10월 행사에는 라면이 많이 보이고 있네요. 이번 이벤트는 2 번들 이상 구매를 하면 QR 할인으로 30%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머니 QR 30% 할인

     

    인기 라면 대부분이 등록되어 있네요. 멸치 칼국수나 참깨라면, 짜파게티, 불닭볶음면, 안성탕면, 오징어 짬뽕 등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1.3. Get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XL

    CU-10월-행사-상품
    Get 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다음 CU 10월 이벤트는 아메리카노 타임할인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편의점에서 커피 드시는 분들도 많이들 계실 것 같은데요. 매일 사 먹다 보면 가격도 만만치 않으니 이런 할인 행사를 챙기면 좋겠네요.

     

    카카오페이 머니 타임할인 05~10시 500원 할인

     

    오전 5시부터 10시까지 적용되는 행사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XL 사이즈를 카카오페이 머니로 구매하시면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1.4. 중앙해장 콜라보 6종

     

    다음 CU 10월 행사는 중앙해장 콜라보 상품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제품인데요. 도시락 대신에 이걸로 한 번 끼니를 해결해 봐야겠어요.

    CU-10월-행사-상품
    중앙해장 콜라보

    중앙해장 우곱창볶음과 전골볶음밥, 우양지수육, 양해장국, 해장라면과 양지곰탕밥이 콜라보 상품으로 나왔네요. 우리카드와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됩니다.

     

    우리카드, 카카오페이 머니 6종 30% 할인

     

    외식이나 배달 음식 시켜 먹기가 비싸다 보니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이때 한 번 먹어보면 좋을 것 같은 상품이네요.

    1.5. 신한 쏠페이 삼각김밥 3.6.5 할인

    CU-10월-행사-상품
    삼각김밥 할인

    편의점 하면 삼각김밥을 빼놓을 수 없겠죠. 저도 출출할 때 컵라면과 삼각김밥을 함께 구매하곤 합니다. 이번 CU 10월 행사에도 신한 쏠페이와 삼각김밥 할인이 나왔네요.

     

    신한 쏠페이 타임세일

    • 삼각김밥 전 상품
    •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6시간
    • 500원 즉시 할인

    매장에서 신한 쏠페이 결제를 하시면 개당 5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대가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U 10월 이벤트 전체 보기👆

    2. CU 10월 행사 상품 모아보기

    2.1. 1+1 행사 상품

     

    다음은 CU 10월 행사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여기는 1+1이나 2+1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제품이 대상에 포함되었는지 확인하면 좋겠네요.

    CU-10월-행사-상품
    1+1 행사 상품

    먼저, 1+1 행사 상품이 있습니다. 보통 음료나 생필품 등이 많이 등록되고 있죠. 예전에는 제가 좋아하는 커피가 약 3개월 정도 지속이 되었는데 지난달에 끝이 난 것 같더라고요.

     

    매일 하나씩 사 먹고 있었는데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전체 상품을 볼 수 있는데 양이 많다 보니 매장에서 직접 파악하는 것이 편할 것입니다.

    2.2. 2+1 행사 상품

    CU-10월-행사-상품
    CU 10월 행사 상품

    CU 10월 행사 상품 다음은 2+1입니다. 여기도 음료나 간식거리 등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커피 종류도 많기 때문에 좋아하는 분들은 여러 개 구매하면 좋을 듯합니다.

     

    매장에 가시면 제품마다 택이 붙어 있어요. 거기서 본인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혜택 받으면 좋겠습니다.

     

    CU 10월 행사 상품 전체 보기👆

     

    마무리

    CU-10월-행사-상품
    CU

    지금까지 CU 10월 행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매월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상품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월초에 미리 체크를 해두는 것이 좋겠죠. 하루에 한 번씩은 편의점에 방문하게 되는 것 같은데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2024 세븐일레븐 10월 행사 상품 살펴보기

    오늘은 세븐일레븐 10월 행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동네에 편의점 브랜드 모두 있는 곳 많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제 주변에 세븐일레븐만 없는 상태라서 아쉽네요.예전에 살던 동네에

    aceinform.tistory.com

     

     

    2024 GS25 10월 행사 상품 모아보기 체크

    벌써 9월도 끝이 났네요. 새로운 달이 시작된 만큼 오늘은 GS25 10월 행사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월 이벤트가 교체되고 있으니 꼭 확인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계속되는 물가

    aceinform.tistory.com